이지연의 사주팔자(약혼자와 결별, 바람아 멈추어다오 가수)

1980년대 ‘바람아 멈춰라’로 큰 인기를 얻었던 가수 이지연이 미국인 요리사 출신 약혼녀와 결별했다는 소식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다. 이지연은 인스타그램에 “2013년에 했던 약속을 어겼다”며 “우리는 친한 친구이자 사업 파트너로 남았다”고 글을 올렸다. 이지연은 1987년 가수로 데뷔해 그때는 어렸던 것 같아요, 바람아 멈춰줘, 난 아직 사랑을 몰라 등을 불러 인기를 얻었다. 1991년 결혼했고 2008년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이후 요리사로 활동하며 2009년 미국 동남부 요리대회 대상 등 요리에 두각을 나타내기도 했다. 이지영 인스타그램: 1980년대 ‘바람아 멈춰라’로 큰 인기를 얻은 가수 이지연이 미국인 요리사 출신 약혼녀와 결별했다는 소식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다. 이지연은 인스타그램에 “2013년에 했던 약속을 어겼다”며 “우리는 친한 친구이자 사업 파트너로 남았다”고 글을 올렸다. 이지연은 1987년 가수로 데뷔해 그때는 어렸던 것 같아요, 바람아 멈춰줘, 난 아직 사랑을 몰라 등을 불러 인기를 얻었다. 1991년 결혼했고 2008년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이후 요리사로 활동하며 2009년 미국 동남부 요리대회 대상 등 요리에 두각을 나타내기도 했다. 이지영 인스타그램:

이지연 인스타그램 이지영 인스타그램

우리는 2013년에 맺은 약속을 어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가장 친한 친구로, 그리고 비즈니스 파트너로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2013년에 맺은 약속을 어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가장 친한 친구로, 그리고 비즈니스 파트너로 남아 있습니다..

남편과 헤어진 후 힘든 시기에 곁에 있어준 약혼녀인데 둘 사이의 협의가 잘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팬클럽에서는 남편이라고 칭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한다. 이성운기에서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편과 헤어진 후 힘든 시기에 곁에 있어준 약혼녀인데 둘 사이의 협의가 잘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팬클럽에서는 남편이라고 칭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한다. 이성운기에서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연의 사주다. 가수로서 요리사로서 모두 성공적인 삶을 살고 있지만, 이성에 대한 요소는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 다소 아쉽다. 사주에서 보면 좋은 운기에도 항상 좋은 것은 아니라는 말이 있다. 운이 좋으면 다 좋은 것 아니냐고 묻는 사람도 있을지 모른다. 선과 악의 기준은 내가 생각하기에 무언가를 얻는 것은 좋은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나쁜 것이다. 얻는 것이 있으면, 나오는 것은 반드시 있다. 예를 들어 한 음식점의 장사가 잘 돼 아침에 일어나 자신의 시간을 쓸 틈도 없이 바쁘다고 가정해보자. 재물적 가치를 우선시하는 사람이면 된다고 하지만 가정과의 교류나 건강 등 그 밖의 것은 잃고 있는 것이다. 하나가 나오면 하나가 들어오고, 하나가 들어오면 다른 것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이 사주팔자도 그런 부분을 많이 볼 수 있다. 개월의 갑신일주에서 태어난 사주이다. 성향적으로 감정을 최대한 억압하려 하고 자신의 실력은 높이려는 사주가 된다. 자존감도 매우 강하고 자신의 실력에 대한 자부심도 강하다. 이 사주가 이성운기가 다소 약해지는 시점을 보면 화운기가 오면서 시작된다. 이 시기가 보면 아이 운기도 되고 나의 활동도 왕성해지는 시기가 된다. 이런 시기는 남편에게 이 에너지가 가면 좋지 않지만 활동을 하면서 둘 사이에 갈등이 많았을 것으로 생각된다. 37임오대웅의 경우는 자신의 실력을 가다듬는 시기도 되고 시행착오도 겪게 되며 활동이 왕성해지고 재물을 축적하려는 행동이 많아진다. 나의 활동이 많아지면 자연스럽게 남편에 대한 비중이 줄어들고, 옆에서 요구하는 것이 나에게 스트레스이자 작용하기 쉽다. 어떻게 보면 답답하고 내가 하는 일에 방해 요소로 생각하게 된다. 이지연의 사주다. 가수로서 요리사로서 모두 성공적인 삶을 살고 있지만, 이성에 대한 요소는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 다소 아쉽다. 사주에서 보면 좋은 운기에도 항상 좋은 것은 아니라는 말이 있다. 운이 좋으면 다 좋은 것 아니냐고 묻는 사람도 있을지 모른다. 선과 악의 기준은 내가 생각하기에 무언가를 얻는 것은 좋은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나쁜 것이다. 얻는 것이 있으면, 나오는 것은 반드시 있다. 예를 들어 한 음식점의 장사가 잘 돼 아침에 일어나 자신의 시간을 쓸 틈도 없이 바쁘다고 가정해보자. 재물적 가치를 우선시하는 사람이면 된다고 하지만 가정과의 교류나 건강 등 그 밖의 것은 잃고 있는 것이다. 하나가 나오면 하나가 들어오고, 하나가 들어오면 다른 것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이 사주팔자도 그런 부분을 많이 볼 수 있다. 개월의 갑신일주에서 태어난 사주이다. 성향적으로 감정을 최대한 억압하려 하고 자신의 실력은 높이려는 사주가 된다. 자존감도 매우 강하고 자신의 실력에 대한 자부심도 강하다. 이 사주가 이성운기가 다소 약해지는 시점을 보면 화운기가 오면서 시작된다. 이 시기가 보면 아이 운기도 되고 나의 활동도 왕성해지는 시기가 된다. 이런 시기는 남편에게 이 에너지가 가면 좋지 않지만 활동을 하면서 둘 사이에 갈등이 많았을 것으로 생각된다. 37임오대웅의 경우는 자신의 실력을 가다듬는 시기도 되고 시행착오도 겪게 되며 활동이 왕성해지고 재물을 축적하려는 행동이 많아진다. 나의 활동이 많아지면 자연스럽게 남편에 대한 비중이 줄어들고, 옆에서 요구하는 것이 나에게 스트레스이자 작용하기 쉽다. 어떻게 보면 답답하고 내가 하는 일에 방해 요소로 생각하게 된다.

37임오대운 이후 47신사대운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 시기에 결혼도 생각했겠지만 운기 자체가 정말 쉽지 않다. 귀문에 사신형 등 무언가 서로 함께 삶을 살아가려 했으나 해결해야 할 일이 많았다고 생각된다. 남자 운이 제대로 유지되려면 이 사주에서는 5·7경진대운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다. 두 분이 결정을 내린 건 병화가 작용했다는 얘기가 되기 때문에 다시 이어지기는 어려울 것 같고 57세 이후의 새로운 분을 기다려봐야 할 것 같다. 힘내세요. #이지연 #사주 #가수 #요리사 37임오대운 이후 47신사대운에 자리하고 있는데, 이 시기에 결혼도 생각했겠지만 운기 자체가 정말 쉽지 않다. 귀문에 사신형 등 무언가 서로 함께 삶을 살아가려 했으나 해결해야 할 일이 많았다고 생각된다. 남자 운이 제대로 유지되려면 이 사주에서는 5·7경진대운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다. 두 분이 결정을 내린 건 병화가 작용했다는 얘기가 되기 때문에 다시 이어지기는 어려울 것 같고 57세 이후의 새로운 분을 기다려봐야 할 것 같다. 힘내세요. #이지연 #사주 #가수 #요리사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