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톱텐쇼 등판한 눈꽃 원곡자 나카지마미카 리즈시절 (+20년전 사진전혀 싸구려)

어제 방송된 MBN ‘한일 톱텐쇼’에 일본 가수 겸 배우 나카지마 미카가 등장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눈의 꽃’의 원곡 가수로 유명한 나카지마 미카는 한국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해 원곡자만이 선보일 수 있는 레전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한일 톱텐쇼 등판한 눈꽃 원곡자 나카지마미카 리즈시절 (+20년전 사진전혀 싸구려) 어제 방송된 MBN ‘한일 톱텐쇼’에 일본 가수 겸 배우 나카지마 미카가 등장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눈의 꽃’의 원곡 가수로 유명한 나카지마 미카는 한국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해 원곡자만이 선보일 수 있는 레전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한일 톱텐쇼 등판한 눈꽃 원곡자 나카지마미카 리즈시절 (+20년전 사진전혀 싸구려)

MBN ‘한일 톱텐쇼’는 한국과 일본 가수가 명곡 대결을 펼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방송은 ‘겨울 명곡 대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나카지마 미카는 자신의 대표곡 ‘눈의 꽃’을 열창하며 무대를 꾸몄습니다. 눈꽃’은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로 사용되어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고, 박효신이 리메이크하여 겨울을 대표하는 명곡으로 자리잡았습니다. MBN ‘한일 톱텐쇼’는 한국과 일본 가수가 명곡 대결을 펼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방송은 ‘겨울 명곡 대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나카지마 미카는 자신의 대표곡 ‘눈의 꽃’을 열창하며 무대를 꾸몄습니다. 눈꽃’은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로 사용되어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고, 박효신이 리메이크하여 겨울을 대표하는 명곡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무대가 끝난 후 출연진들은 나카지마 미카의 노래에 대해 “소름 돋는다”, “눈물 날 것 같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나카지마 미카의 소름 돋는 가창력과 감성은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깊은 울림을 선사했습니다. 나카지마 미카의 출연은 한국 방송 최초! 무대가 끝난 후 출연진들은 나카지마 미카의 노래에 대해 “소름 돋는다”, “눈물 날 것 같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나카지마 미카의 소름 돋는 가창력과 감성은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깊은 울림을 선사했습니다. 나카지마 미카의 출연은 한국 방송 최초!

나카지마 미카는 ‘한일 톱텐쇼’의 애청자라고 밝히며, 이 프로그램이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일본에서 이 프로그램을 아는 사람이 많고 숏폼 영상도 많이 올라온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MC 강남이 “나를 아느냐”고 묻자 나카지마 미카는 당황해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습니다. 강남이 “일본에 있는 아빠도 나를 모른다”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웃게 했다. 나카지마 미카는 ‘한일 톱텐쇼’의 애청자라고 밝히며, 이 프로그램이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일본에서 이 프로그램을 아는 사람이 많고 숏폼 영상도 많이 올라온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MC 강남이 “나를 아느냐”고 묻자 나카지마 미카는 당황해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습니다. 강남이 “일본에 있는 아빠도 나를 모른다”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웃게 했다.

나카지마 미카는 J팝 가수로서는 대표로 꼽히는 전설 같은 가수인데요. 나카지마 미카의 대표곡으로는 ‘윌’, ‘눈꽃’, ‘그래머러스 스카이’, ‘올핸즈 투게더’, ‘헤븐 온 어스’ 등이 있으며, 나카지마 미카의 메가 히트곡 ‘눈꽃’은 한국 가수 박효신이 2004년 리메이크했습니다. 나카지마 미카는 J팝 가수로서는 대표로 꼽히는 전설 같은 가수인데요. 나카지마 미카의 대표곡으로는 ‘윌’, ‘눈꽃’, ‘그래머러스 스카이’, ‘올핸즈 투게더’, ‘헤븐 온 어스’ 등이 있으며, 나카지마 미카의 메가 히트곡 ‘눈꽃’은 한국 가수 박효신이 2004년 리메이크했습니다.

‘눈꽃’은 소지섭, 임수정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메인 테마곡으로 사용되며 큰 인기를 끌었고 원곡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나카지마 미카는 일본 남쪽에 있는 가고시마라는 작은 마을에서 태어난 평범한 소녀였습니다만. ‘눈꽃’은 소지섭, 임수정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메인 테마곡으로 사용되며 큰 인기를 끌었고 원곡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나카지마 미카는 일본 남쪽에 있는 가고시마라는 작은 마을에서 태어난 평범한 소녀였습니다만.

어릴 때부터 아티스트의 꿈을 키워 데모 테이프를 통해 발굴되어 2001년 10월 드라마 ‘상처투성이 러브송’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이후 11월 첫 싱글 앨범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싱글 앨범마다 빅 히트를 기록하기 시작해, 2002년 8월에 드디어 1 앨범 「TRUE」를 발매, 오리콘 차트 1위와 발매 3주만에 밀리언셀러를 기록했습니다. 통산 140만 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제35회 일본유선대상과 제44회 일본레코드대상 최우수신인상을 한꺼번에 거머쥐게 된 나카지마 미카. 어릴 때부터 아티스트의 꿈을 키워 데모 테이프를 통해 발굴되어 2001년 10월 드라마 ‘상처투성이 러브송’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이후 11월 첫 싱글 앨범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싱글 앨범마다 빅 히트를 기록하기 시작해, 2002년 8월에 드디어 1 앨범 「TRUE」를 발매, 오리콘 차트 1위와 발매 3주만에 밀리언셀러를 기록했습니다. 통산 140만 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제35회 일본유선대상과 제44회 일본레코드대상 최우수신인상을 한꺼번에 거머쥐게 된 나카지마 미카.

나카지마 미카는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나나’와 ‘유성의 유대’ 같은 작품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20년이 지났지만 지금 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나카지마 미카의 전성기. 너무 이쁘죠? 나카지마 미카는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나나’와 ‘유성의 유대’ 같은 작품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20년이 지났지만 지금 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나카지마 미카의 전성기. 너무 이쁘죠?

나카지마 미카는 외모와 가창력까지 겸비한 일본 여가수로 등장했을 당시 일본 내에서 가장 많은 음반을 판매한 여가수로 등극하기도 했는데요. 어제 한일 톱텐쇼에 등장한 나카지마 미카는 과거의 미모를 여전히 뽐내고 있었습니다. 여전히 ‘눈꽃’의 감성을 그대로 지니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나카지마 미카는 외모와 가창력까지 겸비한 일본 여가수로 등장했을 당시 일본 내에서 가장 많은 음반을 판매한 여가수로 등극하기도 했는데요. 어제 한일 톱텐쇼에 등장한 나카지마 미카는 과거의 미모를 여전히 뽐내고 있었습니다. 여전히 ‘눈꽃’의 감성을 그대로 지니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