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진공 쌀통 20kg 직접 사용해본 사용 후기

요즘 핫한 아이템들 챙겨왔어요~ 제 돈 주고 산 찐 후기에요ㅋㅋ 어느 순간부터 진공쌀통이 인기가 엄청 많아지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찾으시는 것이 락앤락 진공쌀통 20kg이었는데 일단 저희집 기준으로는 너무 큽니다 ^^;;;; 나는 10kg 쓸걸 그랬나 ㅋㅋ 그래도 있으니 힘내서 써보고 사용후 소감 들려드릴게요~ 요즘 핫한 아이템들 챙겨왔어요~ 제 돈 주고 산 찐 후기에요ㅋㅋ 어느 순간부터 진공쌀통이 인기가 엄청 많아지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찾으시는 것이 락앤락 진공쌀통 20kg이었는데 일단 저희집 기준으로는 너무 큽니다 ^^;;;; 나는 10kg 쓸걸 그랬나 ㅋㅋ 그래도 있으니 힘내서 써보고 사용후 소감 들려드릴게요~

상자 크기가 엄청나요. 안전하게 배송되어 파손된 부분은 없었습니다. 가전제품이 배송될 때 항상 궁금한 부분입니다. 부피는 좀 고려해야 합니다. 상자 크기가 엄청나요. 안전하게 배송되어 파손된 부분은 없었습니다. 가전제품이 배송될 때 항상 궁금한 부분입니다. 부피는 좀 고려해야 합니다.

 

본체의 재질은 ABS,실리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산지는 한국입니다. 크기는 314*314*503mm 무게는 약 3kg 입니다. 블랙&화이트가 조화를 이루어 좋네요. 저희 집이랑 딱 맞는 느낌이에요. 왠지 집이 무채색이 되고 제품도 블랙, 그레이, 화이트 톤이 잘 어울려서 정말 좋았는데요~ ^^ 본체의 재질은 ABS,실리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산지는 한국입니다. 크기는 314*314*503mm 무게는 약 3kg 입니다. 블랙&화이트가 조화를 이루어 좋네요. 저희 집이랑 딱 맞는 느낌이에요. 왠지 집이 무채색이 되고 제품도 블랙, 그레이, 화이트 톤이 잘 어울려서 정말 좋았는데요~ ^^

도정한 햅쌀을 항아리에 넣거나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거든요~ 저희는 필요할 때 사먹기 때문에 많이 보관하지는 않지만 햅쌀을 좀 더 신선하게 오래 드시려면 이게 필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일단 공기를 차단해줄테니 수분함량을 일정하게 유지해줘 초밥맛도 일정하게 유지해주겠지?! 도정한 햅쌀을 항아리에 넣거나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거든요~ 저희는 필요할 때 사먹기 때문에 많이 보관하지는 않지만 햅쌀을 좀 더 신선하게 오래 드시려면 이게 필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일단 공기를 차단해줄테니 수분함량을 일정하게 유지해줘 초밥맛도 일정하게 유지해주겠지?!

락앤락 진공 쌀통 20kg 사용법은 별 거 아니에요 ㅋㅋㅋ 진공잠그었다가 풀어서 開ける. 이게 정말 끝이라 너무 쉬워요. 따라서 전자제품 사용을 어려워하시는 학부모님들이 사용하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어머님들이 열광하시는 제품입니다~ 진공에 따라 수분 손실 방지와 각종 벌레 차단, 냄새 흡수 방지 및 차단 등 다양한 장점이 있었습니다. 락앤락 진공 쌀통 20kg 사용법은 별 거 아니에요 ㅋㅋㅋ 진공잠그었다가 풀어서 開ける. 이게 정말 끝이라 너무 쉬워요. 따라서 전자제품 사용을 어려워하시는 학부모님들이 사용하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어머님들이 열광하시는 제품입니다~ 진공에 따라 수분 손실 방지와 각종 벌레 차단, 냄새 흡수 방지 및 차단 등 다양한 장점이 있었습니다.

진공 쌀통이 어두운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만, 쌀이 직사광선에 닿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직사광선이 닿으면 건조해지고, 갈라진 쌀 사이로 전분이 빠져나가 손상되기 쉽습니다. 진공 쌀통이 어두운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만, 쌀이 직사광선에 닿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직사광선이 닿으면 건조해지고, 갈라진 쌀 사이로 전분이 빠져나가 손상되기 쉽습니다.

아래 부분을 보시면 바닥 지지대와 바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락앤락 진공 쌀통 20kg이면 운반하는 것은 무리가 있으므로 이동이 편리하게 바퀴가 달려 있군요. 바퀴는 20kg만 적용되오니 참고해주세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것을 볼 수 있었던 부분이죠. 아무래도 이걸 우물쭈물하면서 혼자 옮길 생각을 하면 정신이 아찔하니까요~ㅋㅋ 아래 부분을 보시면 바닥 지지대와 바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락앤락 진공 쌀통 20kg이면 운반하는 것은 무리가 있으므로 이동이 편리하게 바퀴가 달려 있군요. 바퀴는 20kg만 적용되오니 참고해주세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것을 볼 수 있었던 부분이죠. 아무래도 이걸 우물쭈물하면서 혼자 옮길 생각을 하면 정신이 아찔하니까요~ㅋㅋ

내부는 심플하고 깔끔하게. 울퉁불퉁한 바퀴 부분 때문에 청소가 조금 신경이 쓰입니다만. 내부는 심플하고 깔끔하게. 울퉁불퉁한 바퀴 부분 때문에 청소가 조금 신경이 쓰입니다만.

설명서와 간단한 안내장이 함께 들어있어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꼼꼼히 확인해봤습니다. 설명서와 간단한 안내장이 함께 들어있어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꼼꼼히 확인해봤습니다.

아직 자리배정을 못해서 싱크대위에 올려놓고 사진을 찍었는데 꽤 비싸네요 ^^;;; 지금은 냉장고 옆에 자리 잡아주셨는데, 거기도 적당한 장소가 아닌 것 같아서 고민을 좀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아직 자리배정을 못해서 싱크대위에 올려놓고 사진을 찍었는데 꽤 비싸네요 ^^;;; 지금은 냉장고 옆에 자리 잡아주셨는데, 거기도 적당한 장소가 아닌 것 같아서 고민을 좀 해봐야 할 것 같아요.

기존에 사용하던 10kg짜리 쌀통입니다. 저는 이걸 쓰면서도 벌레는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었어요. 그런데 조금 더 업그레이드를 시켜줬거든요. 이것도 산 지 꽤 지났는데 그동안 벌레도 못 생기게 해 주었고, 사용하기 쉽게 해 주었습니다만. 이제는 무엇을 사용할지 생각해 봐야겠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10kg짜리 쌀통입니다. 저는 이걸 쓰면서도 벌레는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었어요. 그런데 조금 더 업그레이드를 시켜줬거든요. 이것도 산 지 꽤 지났는데 그동안 벌레도 못 생기게 해 주었고, 사용하기 쉽게 해 주었습니다만. 이제는 무엇을 사용할지 생각해 봐야겠어요.

쌀을 락앤락 진공쌀통 20kg으로 옮겨줬어요.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집에 쌀이 없는거 있잖아요. 사용후 리뷰를 빨리 쓰고 싶은 마음에 저것만 넣고 작동시켜 보기 부끄럽네요 ㅋㅋㅋ 쌀을 락앤락 진공쌀통 20kg으로 옮겨줬어요.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집에 쌀이 없는거 있잖아요. 사용후 리뷰를 빨리 쓰고 싶은 마음에 저것만 넣고 작동시켜 보기 부끄럽네요 ㅎㅎㅎ

본체의 뚜껑 뒷면을 보면 직류 전원 장치의 삽입 포트가 보입니다. 거기에 동봉되어 있는 가정용 충전기를 꽂고 전원을 연결합니다. 잠금장치로 돌리면 ‘에~’하는 소리와 함께 스마트 잠금 시스템에서 자동 진공이 시작됩니다. 35.5dB의 저소음이라 생각보다 소음이 크지는 않았어요. 냉장고 소리보다는 훨씬 약합니다 본체의 뚜껑 뒷면을 보면 직류 전원 장치의 삽입 포트가 보입니다. 거기에 동봉되어 있는 가정용 충전기를 꽂고 전원을 연결합니다. 잠금장치로 돌리면 ‘에~’하는 소리와 함께 스마트 잠금 시스템에서 자동 진공이 시작됩니다. 35.5dB의 저소음이라 생각보다 소음이 크지는 않았어요. 냉장고 소리보다는 훨씬 약합니다

잠근 다음에 진공문자 부분을 누르면 진공력이 더 좋아진다고 해서 저도 살짝 눌러줬어요. 20kpa의 압력으로 내부 공기를 서서히 빼줍니다. 그리고 3시간마다 자동으로 압력을 감지하는 네. 그에 따라 내부 온도와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잠근 다음에 진공문자 부분을 누르면 진공력이 더 좋아진다고 해서 저도 살짝 눌러줬어요. 20kpa의 압력으로 내부 공기를 서서히 빼줍니다. 그리고 3시간마다 자동으로 압력을 감지하는 네. 그에 따라 내부 온도와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진공이 시작되면 파란불이 깜빡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완전히 진공되는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네요. 한 3분? 내용물의 양에 따라 시간의 차이는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완료되면 그 후부터 맛있는 쌀을 지킬 수 있습니다. 가끔 이걸 쓰고 있어도 쌀벌레가 생긴다는 그런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원래 쌀 내부에 벌레나 애벌레, 알 등이 들어 있는 경우라고 합니다. 진공이 시작되면 파란불이 깜빡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완전히 진공되는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네요. 한 3분? 내용물의 양에 따라 시간의 차이는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완료되면 그 후부터 맛있는 쌀을 지킬 수 있습니다. 가끔 이걸 쓰고 있어도 쌀벌레가 생긴다는 그런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원래 쌀 내부에 벌레나 애벌레, 알 등이 들어 있는 경우라고 합니다.

해제 버튼을 누르면 풍선에서 바람이 빠지는 것처럼 피시~~~~~~~ 소리가 계속 들리다가 어느 순간 멈추거든요. 그럼 완전히 해제된 상태입니다. 락앤락 진공쌀통 20kg을 직접 사용해 봤는데 저는 너무 커서 10kg 갖고 싶어요. 하지만 확실히 찰랑찰랑 맛있는 쌀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하고 싶네요. 보니까 인터락 구성으로 같이 판매도 하고 있었는데 잡곡을 넣어서 같이 보관할 수 있으니까 같이 구매해서 보관하는 것도 상당히 좋을 것 같아요. 쌀뿐만 아니라 콩과 잡곡 등의 보관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하면 좋지 않을까요. ㅎㅎ 해제 버튼을 누르면 풍선에서 바람이 빠지는 것처럼 피시~~~~~~~ 소리가 계속 들리다가 어느 순간 멈추거든요. 그럼 완전히 해제된 상태입니다. 락앤락 진공쌀통 20kg을 직접 사용해 봤는데 저는 너무 커서 10kg 갖고 싶어요. 하지만 확실히 찰랑찰랑 맛있는 쌀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하고 싶네요. 보니까 인터락 구성으로 같이 판매도 하고 있었는데 잡곡을 넣어서 같이 보관할 수 있으니까 같이 구매해서 보관하는 것도 상당히 좋을 것 같아요. 쌀뿐만 아니라 콩이나 잡곡 등의 보관도 가능하니 다양하게 활용하면 좋지 않을까요?ㅋㅋ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