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앱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세대는 20대 네이버 블로그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블로거로서 네이버 블로그 사용 현황과 관련된 트렌드 리포트라 관심이 갔습니다. 와이즈앱, 리테일, 굿즈가 발표한 네이버 블로그 앱 사용 현황 자료를 소개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앱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세대는 20대 네이버 블로그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블로거로서 네이버 블로그 사용 현황과 관련된 트렌드 리포트라 관심이 갔습니다. 와이즈앱, 리테일, 굿즈가 발표한 네이버 블로그 앱 사용 현황 자료를 소개합니다.
하인즈 케첩은 어떻게 마케팅 맛집으로 유명해졌을까? 1위 케첩 브랜드 하인즈 케첩을 통해 알아보는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아이디어 | 국내에서는 케첩 하면 대다수가 오뚜기 케첩을 떠올리지만 글로벌에서는 하인즈 케첩이 1위다. 한때 매년 6억 5천만 개가 넘는 캡을 판매하며 2016년까지 글로벌 소매점 기준 매출액 1위를 기록했고, 미국 내에서는 시장 점유율 82%, 영국에서는 60%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인즈 케첩은 지금도 미국 시장에서 70brunch.co.kr 하인즈 케첩은 어떻게 마케팅 맛집으로 유명해졌을까? 1위 케첩 브랜드 하인즈 케첩을 통해 알아보는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아이디어 | 국내에서는 케첩 하면 대다수가 오뚜기 케첩을 떠올리지만 글로벌에서는 하인즈 케첩이 1위다. 한때 매년 6억 5천만 개가 넘는 캡을 판매하여 2016년까지 글로벌 소매점 기준 매출액 1위를 기록하였으며, 미국 내에서는 시장 점유율 82%, 영국에서는 60%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인즈 케첩은 지금도 미국 시장에서 70brunch.co.kr
지난 6월 한 달간 네이버 블로그 앱을 사용한 사람은 m316만명으로 총 사용시간은 3억분, 1인당 한 달 평균 사용시간은 1시간34분으로 조사됐다. 네이버 블로그 앱 사용자 316만명 중 10대가 8%, 20대 34%, 30대 23%, 40대 19%, 50대 이상 16%로 20대가 네이버 블로그 앱을 가장 많이 이용했다. 지난 6월 한 달간 네이버 블로그 앱을 사용한 사람은 m316만명으로 총 사용시간은 3억분, 1인당 한 달 평균 사용시간은 1시간34분으로 조사됐다. 네이버 블로그 앱 사용자 316만명 중 10대가 8%, 20대 34%, 30대 23%, 40대 19%, 50대 이상 16%로 20대가 네이버 블로그 앱을 가장 많이 이용했다.
No language detected.
Please check the input language, no language detected.
Please check the input language.
Naver Blog is believed to have increased the participation of the MZ generation by conducting the Weekly Diary Challenge, which records daily life more than once a week. Source: Wise App Retail Goods (June January). A sample survey of Korean smartphone users aged 10 or older (Android+iOS) Naver Blog is believed to have increased the participation of the MZ generation by conducting the Weekly Diary Challenge, which records daily life more than once a week. Source: Wise App Retail Goods (June January). A sample survey of Korean smartphone users aged 10 or older (Android+iOS)
Blog #Weekly DiaryChallengeHangul, Propose Freshly Blogged with Weekly Diary Routine. naver.com Blog #Propose Freshly Blogged with Weekly Diary Routine. naver.com
*I also write in brunch. *I also write in brunch.
branch marketer in Stusi | digital I work as a marketer for an agency. We collect and separate inspirational things from work and life. I believe that sense is to polish up. brunch.co.kr Branch marketers in Stusi | digital I work as a marketer for an agency. We collect and separate inspirational things from work and life. I believe that sense is to polish up. brunch.co.kr